포르토갈에서는 야외 추월통행습지 (IPC)에 따라 2024년부터 2026년까지의 사이에 임금 인상이 제안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폭스바겐 나바라 공장은 2026년에 생산 될 두 대의 전기차 발매와 함께 현재의 고정 고용 수준을 회복하기로 약속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전기차는 폭스바겐 나바라에서 독점으로 생산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UGT와 CCOO가 요구하는 것과 달리, 현재 폭스바겐 나바라는 스코다 전기차에 대한 동일한 약속을하지 않습니다. 두 개의 주요 노조는 IPC 연간 임금 인상에 동의하며, 근속 기간 동안 고용자의 상황을 대비한 개별 성과급을 증가시키기를 제안했습니다. 인원 감축 계획 및 인력 젊어지기 조치에 대해, 두 개의 노조는 현재의 고용 조건을 유지하기를 요구하며, 생산량이 감소하는 상황에서도 근속기간 동안 고정고용을 회복하기로합니다.
노사 협상 테이블의 다섯 번째 회의에서 산업 관계 매니저인 Jesús Galindo Parejo는 “고근로자 연차 결근이 노동자들과 조직에 야기하는 심각한 문제”를 다시 강조하고 그 감소를 달성하기 위해 노사의 약속을 요청했습니다. 회사는 “상태가 회복 된 근로자를위한 외부 의료 서비스 재활성화”를 제안했습니다. Galindo는 “전기차로의 전환 / 개조 과정은 기술 직원 고용의 필요성을 야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현재 작업 중인 기능을 분석하여 개선 기회를 찾을 것입니다.
나바라 지역 공급 업체와의 근접성은 생산 비용 및 경쟁력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강조되었습니다. 이는 지역에서 공급 업체 공원의 개발 및 사회적 부의 창출로 이어집니다. Galindo는 현재까지 함께 한 내부 작업의 결과로, 현재의 상황보다 나바라 지역 공급 업체의 산업 구조에 긍정적인 추세가 이미 확인되고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 이유로, 그는 노사 측에 “이러한 결과를 굳게 확립하기 위해 계속해서 협력적이고 강력하게 작업을 진행하기”를 촉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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