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산업, 코로나19로 중단 위기
신한일보 보도 – 최근 비디오 게임 산업이 코로나19 대유행의 여파로 인해 일시적으로 중단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규모 비디오 게임 개발사들이 인원을 조정하고 수요가 느리게 증가하는 상황에서 산업이 붕괴의 위기에 놓였다.
산업 개발 협회 (DEV)는 비디오 게임이 레저 시장에 속하고 있어 더 많은 활동과 경쟁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의 관심을 계속해서 끌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시장이 흡수할 수 없을 정도로 공급이 많다고 지적했다.
최근 몇 년간 비디오 게임 산업은 대규모 인원 조정의 파문을 겪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8,500명의 인원이 감축되었으며, 더 쇄도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총괄 이사 필 스펜서는 내년에 산업이 작년보다 더 작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분석되는 사업 측면은 비용이라고 밝혔다.
DEV는 2025년까지 비디오 게임 산업의 수익이 13,000억을 넘을 것으로 전망하며 세금 혜택 도입을 촉구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게임 산업의 성장으로 물리적 비디오 게임을 판매하던 상점들도 영향을 받고 있어 문을 닫고 있는 실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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