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노들섬 스케이트장, "제로페이 결제시 30% 할인"
상태바
한강 노들섬 스케이트장, "제로페이 결제시 30% 할인"
  • 박형노 기자
  • 승인 2020.01.0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 노들섬 스케이트장./한국간편결제진흥원.
한강 노들섬 스케이트장./한국간편결제진흥원.

[신한일보=박형노 기자] 한강 노들섬 스케이트장에서 제로페이로 결제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용산구에 위치한 노들섬 스케이트장은 2월 16일까지 운영되어 겨울방학을 맞이한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입장료는 1회 1시간 1000원이지만 제로페이로 결제시 30% 할인이 적용돼 7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또 입장료에는 스케이트와 안전모 대여료가 포함되어 있어 저렴한 금액으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노들섬에서는 스케이트장 전문 DJ가 시민들이 직접 신청한 사연과 음악을 틀어주고, 버스킹 공연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재 제로페이 이용이 가능한 앱은 간편결제앱 12개, 은행앱 15개다.

간편결제 앱의 경우 △네이버페이 △페이코 △SSGPAY △Lpay(롯데멤버스) △체크페이 △티머니 △비플제로페이 △하나멤버스 △머니트리 △핫플레이스 △캐시비 등의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은행 앱의 경우 △리브(국민은행) △I-ONE뱅크(기업은행) △NH앱캐시(농협은행) △올원뱅크(농협은행) △신한 쏠(신한은행) △우리WON뱅킹(우리은행) △케이뱅크(케이뱅크) △투유뱅크(경남은행) △광주은행(광주은행) △콕뱅크(농협중앙회) △IM샵(대구은행) △썸뱅크(부산은행) △MG상상뱅크(새마을금고) △수협파트너뱅크(SH수협은행, 수협중앙회) △포스트페이(우정사업본부) △뉴스마트뱅킹(전북은행) 등의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윤완수 이사장은 “제로페이는 소상공인의 수수료 부담은 줄이고, 소비자들은 기존 페이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 인프라”라며 “따릉이 할인을 비롯해서 전통시장 모바일 상품권 등 생활 밀착형 상품이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체감형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