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부산 홍보대사 '당일치기 부산여행 코스' 소개
상태바
배정남 부산 홍보대사 '당일치기 부산여행 코스' 소개
  • 이만석 기자
  • 승인 2019.09.16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홍보대사 배우 박정남씨./부산광역시.
부산홍보대사 배우 박정남씨./부산광역시.

[신한일보=이만석 기자] 부산시 홍보대사 배정남이 부산 당일치기 여행 코스 명소를 직접 소개한다.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는 16일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정남과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부산의 숨은 매력을 찾아 떠나는 당일치기 부산 여행 코스를 홍보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소개되는 코스는 부산 토박이인 배정남은 코스 선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직접 부산의 명소를 찾아 다니며, 비교적 외부에 덜 알려진 서부산 지역으로 눈을 돌렸다고 한다.

새로운 서핑 명소로 떠오른 다대포 해수욕장, 지난해 여름 개관한 부산현대미술관, 산복도로에서도 절경을 자랑하는 천마산로를 부산 여행 코스로 정했으며, 부산의 풍부한 해산물로 이탈리아 남부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싱글 몰트 위스키 바 등을 방문했다.

또 배정남이 추천한 곳과 함께 주변에 둘러볼 만한 스팟 6곳(아미산전망대, 낙조분수, 낙동강하구에코센터 등)을 추가로 소개해 주변 관광지까지 발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소개했다.

배정남의 당일치기 부산여행 코스는 론리플래닛 매거진 코리아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사의 국내외 SNS 채널 '부산에가면', 'VISITBUSAN'을 통해 온라인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의 잘 알려진 여행지도 좋지만 올가을에는 누구보다 부산을 사랑하고 잘 아는 부산시 홍보대사 배정남씨가 직접 추천한 부산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계획해 부산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