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돌 합동 콘서트' 개최
상태바
LG유플러스, '아이돌 합동 콘서트' 개최
  • 이승민 수습기자
  • 승인 2019.08.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신한일보=이승민 수습기자] LG유플러스는 '아이로그U' 시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출연 가수 3팀과 함께 총 1천석 규모의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오는 28일 공연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Live를 통해 선보인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의 출연 가수가 모여 '아.아.콘(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을 개최,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초대권 이벤트는 오는 8월 23일 오후 3시까지 U+아이돌Liv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U+아이돌Live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8월 23일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를 통해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며, VOD를 통해서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다. 또한 U+아이돌Live 앱은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문현일 모바일서비스2 담당은 "이번 콘서트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로 '아이로그U' 출연 스타들의 매력을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