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축산인 큰잔치...‘축산인 한마음대회’ 개최
상태바
경북 축산인 큰잔치...‘축산인 한마음대회’ 개최
  • 이만석 기자
  • 승인 2019.06.1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19 도심 속 목장나들이’ 행사도 함께 열려..
경상북도는 14일(금) 도청 다목적구장에서 ‘경북의 풍요로운 미래! 축산의 힘!’이라는 주제로 ‘2019 경상북도 축산인 한마음대회 및 소비촉진행사’를 개최했다.

[신한일보=이만석 기자] 경상북도는 14일(금) 도청 다목적구장에서 ‘경북의 풍요로운 미래! 축산의 힘!’이라는 주제로 ‘2019 경상북도 축산인 한마음대회 및 소비촉진행사’를 개최했다.

‘경북의 풍요로운 미래! 축산의 힘!’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축산인은 물론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먹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축하 공연과 함께 축산물 직거래장터, 축종별 홍보 및 무료시식, 깜짝 경매 이벤트, 노래자랑 등 시민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도 진행됐다.

또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2019 도심 속 목장나들이’행사도 함께 열려 우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산 우유의 우수성을 알린다.

특히 젖 짜기, 건초 주기, 비누 만들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축산을 체험하고 동물과 소통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많은 도민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다양한 부대행사와 체험행사를 즐기고 품질이 우수한 경북 축산물도 많이 구입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