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명인 김덕수·명창 안숙선 공감 콘서트' 개최
상태바
함양군, '명인 김덕수·명창 안숙선 공감 콘서트' 개최
  • 임승환 기자
  • 승인 2019.04.2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신한일보=임승환 기자] 함양군은 오는 5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명인 김덕수·명창 안숙선 공감(共感)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공감콘서트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국악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두 명인인 사물놀이 김덕수와 판소리 안숙선이 그간 각자의 영역에서 구축해 온 서로의 음악 세계를 관객들과 공감하는 무대로 선보인다.

김덕수패 사물놀이의 문굿, 축원, 삼도 설장고, 삼도 농악 가락 등의 공연으로 시작해 명창 안숙선의 단가 사철가, 판소리(흥부가) 등을 들려주며 출연자와 관객이 함께 어우러지는 신명의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함양군청.

공연시간은 100분으로 티켓 가격은 1층 1만5천원, 2층 1만2천원이며 예매는 5월 3일 오전 8시 30분부터 현장예매와 인터넷예매를 동시에 시작, 인터넷예매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ygn.go.kr)에서 가능하다.

문예회관 관계자는 "사물놀이와 소리가 함께하는 명품 국악향연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이번 공연에 많은 군민의 참여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군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055-960-554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