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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양시, 소비자 상담원 운영
밀양시청.

[신한일보=박성근 기자] 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날로 다양해지고 교묘해지는 소비자 피해를 신속히 처리하고 소비자의 의견이나 불만 등을 해결하기 위한 소비자 상담원을 지난 1일부터 배치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업자가 제공하는 상품을 소비생활을 위해 사용하는 과정에서 불만 또는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 상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상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하거나 개인 간 거래인 경우는 해당하지 않는다.

소비자 상담은 소비자상담센터(전국 1372), 경상남도 소비생활센터(055-211-7799), 시청 일자리경제과(055-359-5055)로 전화하면 된다.

박성근 기자  pressulsan@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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