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 ‘충청권 대학생 창업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코리아텍, ‘충청권 대학생 창업경진대회’ 개최
  • 조병문 기자
  • 승인 2019.01.2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수 오는 1월 28일까지... 본선 2월 18일 우수팀 6침 선발
코리아텍 2019 충청권 대학생 창업경진대회 포스터.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신한일보=조병문 기자] 코리아텍이 충청권 대학생들의 미래 창업활성화와 인재 양성을 위해 앞장섰다.

충남 천안의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직무대행 오용택) 창업지원센터가 24일 대학생의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분위기 확산을 위해 ‘2019 충청권 대학생 창업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충청권 대학생을 대상으로 창업을 계획하거나 독창적이고 사업성 있는 아이템 보유한 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단, 3인 이상의 단체로 참가할 수 있으며 동일 아이템으로 타 기관 창업경진대회 및 공모전 등에서 상금 100만원 이상 수상 경력이 있는 자는 참가가 제한된다.

접수는 오는 1월 28일(월)까지 사업계획서 및 신청 접수를 받고 심사결과 본선에 진출할 12팀을 선발한다.

본선은 2월 18일 천안 대명리조트에서 우수팀 6팀을 선발하며 대상을 비롯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6팀에게는 총 250만원 상당의 부상도 주어진다.

신청서는 코리아텍 홈페이지 및 충청권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한 뒤 신청서를 작성,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텍 창업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코리아텍 창업지원센터는 "이번 창업경진대회는 대학생의 창업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우수 창업자를 발굴하고 창업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했다"며 "학생들의 창업 마인드의 제고와 미래 창업 인재 양성의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