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
여행박사,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 새 슬로건 발표

[신한일보=조병문 기자] 여행박사(대표 황주영)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캐릭터 ‘여박이 시즌2’를 공개하고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2019년 새해를 시작한다.

캐릭터 '여박이 시즌2' 사진 여행박사

여행박사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주기 위해서는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는 뜻을 반영하여 슬로건과 함께 공개한 여행박사의 캐릭터 ‘여박이 시즌2’는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제작한 대표 캐릭터다. 강아지를 모티브로 제작되어 ‘여행하는 여박이’, ‘쇼핑하는 여박이’, ‘온천하는 여박이’ 등 다양한 콘셉트로 마련됐다.

2000년 창업한 여행박사는 올해 19주년을 맞이한 종합여행사로 창업 초기 9만9000원 일본여행, 도쿄 올빼미여행 등 히트 상품을 내놓으며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 왔다.

현재는 일본 외에도 유럽, 미주, 동남아, 중국 등 전 세계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8년 NHN엔터테인먼트에 인수되어 더욱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종합여행사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여행박사 황주영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새로운 슬로건은 고객들에게 좋은 여행을 만드는 여행사라는 믿음을 심어주고 싶은 마음에서 결정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이 믿고 떠날 수 있는 여행사로 여행박사를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병문 기자  byeongmoon@shinhanilbo.co.kr

<저작권자 © 신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병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