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생활경제
LG전자, 실속 있는 가격 프리미엄 제품 ‘LG Q9’ 출시

[신한일보=이재민 기자] 실속 있는 가격에 프리미엄을 담은 LG Q9가 오는 11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다.

사진 LG전자

신제품은 프리미엄 제품군에 적용된 다양한 편의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도 높게 담아냈으며 출고가는 49만9400원으로 실속 있는 신년·졸업·입학 선물을 찾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LG Q9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춰 게임, 동영상을 즐길 때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며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최대 1000니트로 스마트폰 중 가장 밝다.

또 기존 스마트폰 대비 2배 이상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붐박스 스피커’도 탑재됐으며 음 왜곡률을 명품 오디오 수준인 0.0002%까지 줄인 ‘하이파이 쿼드 덱(Hi-Fi Quad DAC)’을 장착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한다.

아울러 LG Q9은 LG 페이를 탑재해 결제기(POS)에 갖다 대기만 하면 신용카드와 똑같이 쓸 수 있으며 사물을 카메라로 비추면 피사체를 스스로 인식해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도 편리하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에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담아내 훌륭한 졸업·입학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민 인턴기자  jaemin@shinhanilbo.co.kr

<저작권자 © 신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민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